
멕시카나 치킨 반반 먹어봤습니다 ~~~
양은 둘이서 적당히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

반반치킨 가격이에요
양념 택할 때마다 돈이 추가돼요
배달비는 2300원이군요....

하지만 축구하는 날에는 배민에서 이렇게 할인쿠폰을 주네요 ㅎㅎ 나가서 포장하는 거보다 싸게 먹었어요!

오픈전~~~
콜라 사이즈는 좀 섭섭하네요 ㅋㅋ

오픈~~~~~

속살... 맛있었어요
요즘 치킨값 너무 비싼데 축구한다고 할인해 줘서 기분 좋게 먹었다
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다 3명이라면 모자랄듯하다
총평
또 할인한다면 재주문의향 있음
할인 안 하면 음....
너무 비싸!!
그래도 맛은 있어요
